티스토리 뷰

어벤져스2 감상평!





오늘 여자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았습니다.


그것은바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번 어벤져스2에서 우리나라 배우도 나오지요 ㅎㅎ


수현누나.. 처음부분에 한국어를 잠깐! 씁니다 ㅎㅎ


이쁘더군요..하트3




수현누나는 의사의 역활로 나오는대


은근 비중이 있습니다.


처음, 중간, 후반 모두 등장하지요..


수현누나의 역활은 인조피부? 여튼 플라스틱 소재의 피부를 사용할줄아는 의사입니다.


그리고 또 특별한 역활은 능력을 갖은쌍둥이입니다.





한명은 엄청난스피드 또한명은 뇌도조절하고 무슨 염력같은걸 씁니다 ㅎㅎ


그 토르의 동생(이름은 생각이 안남)의 지팡이로 실험하여 능력을 갖은 쌍둥이죠.


전혀 쌍둥이인줄 몰랐는대 영화를 보시면 12분? 15분? 남자가 먼저태어났다고합니다 ㅎㅎ


티져 영상에서는 나쁜이들인줄 알았는대.. 알고보니 천사..ㅜㅜ 특히 저 남자가 슬픔을 유발하는 장면이 있지요...


그리고 어벤저스2 의 마지막 끝판왕 울트론!!





어마어마합니다.아자


아이언맨인 몰래 만들다가 실수로 태어나지요(울트론도 토르동생 지팡이로 태어남)


인공지능인대다가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죽어도 죽지않는 불사신...


그리고 계속 되는 진화... 악당이지만 간지는 났습니다.


여튼 울트론의 최종목적은 인류멸망이지요...


참으로 신기한 발상으로 인류를 멸망시키려 하지만...


모든 히어로 영화가 대부분 해피엔딩이듯이....어벤져스도? 비밀입니다.. 직접 보세요 ㅎㅎ


아! 티져에서 안나온 인물이 한명더 있지요 ㅎㅎㅎ





저 동그라미친 부분에 또한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울트론이 만들다가 아이언맨이 뺏어서 만든 또하나의 로봇? 인간? ㅎㅎ


여트 토파즈 같은걸 이마에 달고 태어납니다.


토파즈에서 레이져도 나가는대요.. 저는 개인적으로 울트라맨이 생각나더라고요 ㅋㅋㅋ웃겨





여튼 오랜만에 웃으며 재미있게 본영화였습니다.TV


이상으로 어벤져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