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디다스]울트라 부스트 트리플 화이트 (AQ5934) 리뷰 및 후기



맨날 사고싶어서 구경하던 울트라부스트 트리플 화이트...


근대 항상 이쁜것은 남자것이 재고가 항상없다...


그러던 중... 여자 사이즈가 재입고되어...


너무사고 싶어서 여친님 선물로 하나 장만하였습니다..(여친님 생신 선물임 ㅎㅎ)


그래서 이번 울트라 부스트 트리플 화이트를 리뷰할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번에도 공홈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집에오니 택배가 와있었습니다..!!



택배상자는 아직까지 똑같더군요..


저번 이지부스트 350 회색 구매할때와 같은것 같았습니다.


택배 상자를 개봉해보니..


신발 상자 + 제품증? + 매장사인? 


이 들어 있엇습니다 ㅎㅎ



이렇게 주의사항 등이 적힌 종이 하나와..


어디 매장에서 날라왔는지 쪽지를 넣어주더군요 ㅎ


이런건 처음 받아봤습니다 ㅎㅎ


자필로 직접 작성하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정성에 약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 



그리고 울트라 부스트 트리플 화이트 상자입니다.


뭔가 키즈키즈한 상자에 담겨서 왔더군요 ㅎㅎ



그리고 오픈!!!


근대 종이로 꽁꽁 감춰져 있었습니다 ㅎㅎ



드뎌 정말로 오픈!!


와... 대박..... 내꺼 였어야 하는대......


라는 느낌이 팍 들었습니다...


에휴... 보시죠!



이제 본격적으로 울트라 부스트 트리플 화이트 사진입니다.


왼쪽 오른쪽 앞 뒤 밑  사진입니다 ㅎㅎ


말이 필요없습니다.. 감상하시죠!



캬... 왜 맨날 제고가 없는지 알수 있습니다..


런닝화가 이렇게 나오니깐 재고가 없죠....


아.. 내꺼 였어야 하는대... 흠냐...


어짜피 울트라 부스트 트리플 블랙도 나온다니...


그대 보고 제껀 구매하던가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엄청놀랐던것은!!!


무게!!!!


진짜 엄청나게 가벼워서 깜짝놀랐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260g 이랍니다.....


와 대박... 진짜 내껏도 사고 싶다 진짜...


흠냐...


이번에는 제 나름대로 열심히 찍어본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사진이 제일 잘나온것? 같내요 ㅎㅎ



이상으로 울트라 부스트 트리플 화이트 (AQ5934) 리뷰 및 후기 였습니다.


굼굼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