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고] 레고 미니피규어 16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 16) 개봉기



제가 항상 마트를 갈때 마다 제일 먼저 확인해 보는것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레고 미니피규어입니다 ㅎㅎ


저는 주로 이마트에 가는대요..


이마트에서 레고미니 피규어는 할인된 가격으로 살수 있어서 꿀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마트에 갔는대 오잉? 있내? 이래서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에 구매한것은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 16 입니다.



저 메인에 있는 바나나 보이와 옆에 있는 팽귄보이를 뽑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딱 4개만 샀습니다.


우선 이번 시즌 16 구성 케릭터부터 살펴 봅시다. 



이렇게 설명서에서는 16개의 케릭터가 존재합니다...


그래도 저는 10번과 15번이 개취라서.. 정말 뽑고 싶었지만..


첫번째오픈!



이상한 활쟁이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시 오픈!!!



또활쟁이.........................................................


그래서 결론은 4명다 활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이렇게 만들고 뭉쳐 놨더니 쪼금더 낳은것 같습니다..


항상 뽑고싶은것은 아나오는 미피...


이것으로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 16 개봉기였습니다.


수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