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6 아이언맨 (갤럭시 한정판,겔럭시s6 아이언맨)




이번에 삼성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갤럭시s6 아이언맨 (갤럭시 한정판,겔럭시s6 아이언맨)!!!!!!


정말 사고싶었다....슬퍼2


장바구니 까지 담았는대...슬퍼2


왜 결제가 안되니...슬퍼2


1000개는 어디갓니.....슬퍼2


흐암... 


이번에 정말로 사고싶던 갤럭시s6 아이언맨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스펙은 동일합니다.


색다른것은 디자인~!!!


앞면 레드, 옆면 골드로 디자인된 엣지 입니다.


뒷태 어쩔거임... 아이언맨 빠돌인대... 흠냐...


그리고 어마무시한 저 무선충전기!!!!!!!!!!!!


흠냐... 아직도 아쉽군요..


저 오른쪽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이언멘 에디션이라고 하는대 저건 100명만 한정판메라고 하내요..


삼성 대단하죠 ㅎㅎ 한정판에 특별함까지 역시 삼성..



보고 또봐도 이미 늦엇죠뭐 ㅎㅎ.....


벌써 이베이에서도 300만원? 까지 팔린다고 하더군요...


상자만이라도 갖고 싶내요.. 


그리고 이번 한정판이 마지막은 아니라고 하내요!


이제 다른 나라에서 또다른 한정판을 내놓은다고 하는대..


어벤져스 케릭마다 나올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꼭,,,,,,!!!!홧팅2


그리고 또다른 한정판! 어벤져스 케이스! ㅎㅎ



개인적으로는 이걸 한정판으로 만든 이유가 있나 싶습니다..


그래도 나름 어벤져스 팬으로서 소장은 하고 싶내요 ㅎㅎ


또.. 색다른 무선충전기!



이건 한정판은 아닌것 같던대?? 여튼 어벤저스 팬이라면 모두다 알고 있는 미쿡남으 방패? 무기? ㅎㅎ 여튼 색다른 무선충전기도 판매하고 있내요 ㅎㅎ


닭대신 꿩이라도 구매하실분은 구매하시는것도... ㅎㅎ


이상으로 개인적인 갤럭시s6 아이언맨 (갤럭시 한정판,겔럭시s6 아이언맨) 리뷰 였습니다.


슬퍼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