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베다 13d 리뷰!!(보조배터리)




이번에는 리베다 13d 리뷰입니다.


문뜩 신상만 리뷰할것이 아니라...


제가 평소에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도 리뷰를 해보겠다 생각했습니다.

(진짜 좋은것은 항상 사용하게 되지요..)


그래서 제가 약 2년 동안 잘 사용하고 있는 리베다 제품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디자인 사진입니다.


2년전에 나온것 치고 디자인은 정말 심플하지요 ㅎㅎ


색상은 여러 종류가 있는대 전 무조껀 블랙아님 실버!! ㅎㅎ


제품의 배터리는 무려... 13000 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테클이 가능한것은 대륙의 실수 떄문입니다.


맞습니다 대륙의 실수보다는 크기가 더크고 디자인도 약간 딸립니다..


하지만 리베다13의 엄청난 장점은 무전건 100% 국산셀입니다..(lg,삼성)


나머지성능은 대륙의 실수와 도토리 키제기인것 같아 생략하겠습니다.


다음 사진은 제품 설명입니다.



우선 usb 듀얼 포트입니다.


듀얼로 충전됩니다... 그리고 충전 8핀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led로 배터리의 잔량을 표시해줍니다.



마지막으로... 파우치 사진입니다.


정말 한국은 정이 많은 곳이라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제가 as를 택배로 보내본적이 있습니다.


택배비도 안들었고, 수리비도 안들고, 파우치도 주시고 또다른 미니 보조배터리도 주었습니다.


이래서 아빠 엄마들이 국산제품만 찾는것 같습니다...


역시 국산! 제품의 장점인것같습니다.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튼튼합니다.


보조 베터리 구매해야 하시는분들! 리베다에 한분 눈길줘보세요!


이상으로 리베다 13d 리뷰였습니다.....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