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강남 점에서 여친님과 영화를 보았습니다..

다름 아닌 베테랑을 보았습니다 ㅎㅎ

강나역 극장은 롯데,cgv,메가박스? 요튼 이렇게 있습니다..

오늘 베테랑 약간의 스포와 강남역 롯데시네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짠! 요기가 강남역 롯데시네마 입니다..

강남역 11번 출구로 올라와 쭈욱 오시면 저렇게 보이실껍니다..



안으로 들어간후 예약 해놓았던걸 티켓으로 바꾸고 이것저것 하다가 베테랑 관련 표지가 있더군요...



그리고 이제 가려고하니... 어랏 분명 2관인대..?! 2관만 없어서 둘러보니....

엘베를 타야한다고 합니다 ㅎ

요렇게요..!​



이렇게 2관전용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ㅎㅎ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 베테랑 내용에 대해 쪼꼼만 스포하겠습니다 ㅋ

영화 정말로 재밌습니다 ㅎㅎ

코믹으로 잘 어울어져서 오달수 형님의 연기가 정말 재밌엇습니다 ㅋㅋㅋㅋ

유아인연기력도 너무좋아서 정말 영화보면서 화가나다군요.. ㅋㅋㅋㅋ

특히나 화물쪽에 일하시는 분이있어 영화 내용상 더 화가 났습니다... 휴...

여튼 결론은... 10점 만점에 9점!!!

이유는 너무 재미있고 스토리도 탄탄한것같아 재미있엇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베테랑 리뷰, 강남 롯데시네마 방문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