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규슈정식 정문점 하카타나카!(일식,홍대 맛집)





이번에 아는 지인이 서울로 올라와서 서울역에서 가까운 홍대를 방문하였습니다.

(공항철도 이용시 2정거장)


홍대에는 평일에 방문했습니다. 평일에도 셤기간인지라 엄청난 인파가 있엇어요..


여튼 홍대에서 놀다 배가고파 찾아간 맛집!!


홍대 규슈정식 정문점 하카타나카!! 여기를 방문하였습니다.


우선 입구의 메뉴입니다.





입구에서 부터 풍기는 일본식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정말로 메뉴부터 깔끔하니 일본의 느낌이 물씬남니다.


제가 들어가서 사진을 찍는다는걸 깜빡했지만 정말로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있습니다.슈퍼맨


인테리어도 정말로 인본같이 해놓았더라구요..

(일본은 가보지 못했지만 애니로인해 낮익음...)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고있는도중 이상한 소스들이 일본어로 적혀있습니다.


다행이도 친절히 저기 한글로 적혀있었어요 ㅎㅎㅎ



이게 제가 시킨메뉴입니다!


저는 '가츠동' 을 시켜서먹었습니다.


와.. 양이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특히 밥을 너무많이줘서 제가 많이먹는 사람인대 밥을 쪼끔 남겼습니다.


그리고 저시원한 시래기 같은 국! 정말로 속이뚤립니다.


이상한 물김치같은것은 제입맛이 아니여서 안먹었구요


저위에 큰 잔은 녹차? 녹두? 같은 맛이납니다.


여튼 이상으로 홍대 규슈정식 정문점 하카타나카 방문기였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위치 사진입니다.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