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장점/단점



지난번에 올려드린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와 쌍벽을 이루는 체크카드가 나왔습니다..

바로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입니다.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 카드입니다...

그럼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기본혜택



혜택은 정말 간단하게 무실적 1.5% 페이코 적립입니다.

어마어마 하죠... 그래서 요즘 핫한 체크카드입니다.

그 핫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도 1% 적립인대...

1.5% 적립이면 말다한겁니다 ㅎㅎ

페이코 체크카드도 상품권 결제시 적립이 됩니다! ㅎㅎ

페이코 체크카드도 상품권으로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할수 있습니다.

그럼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처럼 엄청난 효과를 보는것이냐?

그건또 아닙니다...

왜냐하면.. 상품권으로 페이코포인트를 충전하면 수수료를 때갑니다... 5~8% 를요...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이벤트혜택



페이코 또한 페이코 어플 및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페이코는 nhn 에서 운영을 하는대요..

nhn 은 네이버 계열사입니다ㅎ

결국은 네이버와 형제인 곳이죠 ㅎㅎ

그래서 혜택이 적은 편은 아닙니다 ㅎㅎ

페이코 이벤트 혜택중에 최고 좋은 해택은...



요기요에서 페이코 할인을 제공해주는것입니다 ㅎㅎ

첫주문할인과 추가할인이 됩니다 ㅎㅎ

상시하는 이벤트가 아니고 조금씩 바뀌면서 이벤트를 하는대 자주하더라구요 ㅎㅎ

그럼이제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상세혜택 (우리카드 페이코체크카드 상품설명서)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장점 / 단점


장점

1.  페이코 1.5% 적립 ( 무실적 체크카드 적립중 최고의 혜택 )

2. 온라인/오프라인 사용가능한 페이코 포인트 ( 페이코 포인트는 오프라인에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

3. 상품권 구매도 포인트 적립


단점

1. 포인트 적립 한도가 1만원... ( 12월 까지는 적립한도가 1.5만원으로 이벤트 중입니다 ㅎ )

2. 온라인에서 네이버페이보다 활용도가 떨어짐.

3. 포인트 적립이라 자꾸 돈을 쓰게됨 ( 포인트 마케팅은 돈을 더많이 쓰게합니다. )

4. 신한 네이버 체크카드보다 적립의 범위가 작다 ( 공과금, 대학등록금 등.. 적립범위가 빠짐.. 다음 글에서 자세히 이야기 하겠음..! )


이렇게해서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핫한 카드답게 다른 체크카드와는 혜택에서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글에서는 핫이슈인...! 

신한 네이버 체크카드 와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장단점을 비교하는 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신한 네이버 체크카드 vs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그럼 모두 수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