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계 상품권 판매하기 (명동 우천사 방문기)



갑자기 선물을 받거나 구매후 사용하지 않은 상품권을 처리하는방법?으로

현금판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의경우 중고거래로 온라인상으로 빠른거래를 할수있지만.. 사기를 당할수도있습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판매하기위해서 지류로 교환후 상품권판매소를 이용하여 수수료를 제외하고 상품권을 판매할수있습니다.

(수수료는 시세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는 명동에 우천사라는 상품권 구매/판매 소를 통하여 상품권을 판매해보았습니다.

상품권 판매에대해 자세히 알아보기전 상품권을 지류로 교환하는 방법을 링크해두겠습니다.


 이전 글 링크 



 우천사 위치


제가 방문한 우천사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중간에 있습니다.



위치상 가까운 역으로 내려서 가면 될것같습니다.

상품권 판매/구매 수수료는 우천사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수있습니다.

구글에 "우천사" 라고 검색해도 사이트가 나옵니다.

혹시몰라 링크 달아두겠습니다.


http://www.wooticket.com/


우편으로도 거래를 하는것 같은대..

저는 쫄보라.. 불안해서 직접 방문했습니다ㅎ


 우천사 방문



지도의 위치를 가다보면 위의 사진과같은 "우천사 상품권" 이라는 간판을 볼수있습니다.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약 1.5층? 에 위해있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위의사진과 같이 보입니다.

평일에 방문했는대도 사람이 많아 놀랐습니다 ㅎㅎ


 글을 마치며..


이렇게해서 상품권 판매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나 집에서 놀고있는 상품권이 있다면 현금으로 얼른바꿔 이자라도 받는것이 개인적으로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럼 글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