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맛집

코엑스 케르반 방문기

국브 2018. 7. 27. 00:00

코엑스 케르반 방문기



요즘 날씨가 정말 너무나 덥습니다..

평균 낮온도가 34 도인 서울...

그래서 이번엔 실내 데이트를 하며 점심에 케르반에 방문하여 식사를 하였습니다ㅎ

밑에 사진은 케르반 메뉴표 입니다ㅎㅎ



케르반의 음식은 터키음식입니다 ㅎㅎ

여름이고 입맛도 별로 없어 색다른걸 먹어보실때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비는 조금 있는편입니다...

세트메뉴도 있지만..

세트메뉴보다는 커리 + 케밥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버터치킨 + 요구르트 닭고기 스테이크 를 시켜먹었습니다.

(저도 터키음식은 처음이라 가장 많이 먹는것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ㅎ)

주문을 하고 인테리어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ㅎ



인테리어 또한 터키분위기로 잘되어있구요

종업원도 한국인 + 외국인으로 되어있습니다 ㅎ

외국인분들도 모두 한국어를 할줄 알더라구여ㅎㅎ



이게 처음으로 나온 버터치킨커리입니다.

커리?스프? 같은 느낌으로 옆에 라바시와 같이 먹습니다.

맛은 신맛이 느껴질정도고요..

맛없는 맛은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요구르트 닭고기 스테이크 입니다.

터키음식이라고 해서 밥이 날리는밥? 일줄알았지만..

그냥 한국밥이랑 똑같구요.. 그리고 닭고기도 그냥 훈제 닭고기랑 똑같습니다.

아무레도 우리나라음식에 맞춰 나오더라구요 ㅎ


케르반 할인은 주말에는 별로없는것같구요..

평일에 이용하신다면 쿠팡같은 곳에서 할인 메뉴권을 팔더라구요!

카드할인은 찾아봐두 별로 없구요...

아! 신세계상품권으로 결제가능합니다 ㅎㅎ


이상으로 코엑스 케르반 방문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