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원 천안문 방문기(창원 중화요리 맛집)!




창원에 잠시 머물때 제가 많이 방문하여 먹었던 중화요리집입니다.


처음에는 아는 동생이 먹으로 가자고 하여 방문했고..


다음부터는 술먹고 짬뽕먹고싶어서 많이 방문했습니다 ㅋㅋ


천안문 사진입니다.



여기가 정말 맛집인것이 제가 분명 처음 방문할때만해도 1층만 운영을 했는대..


돌고도는소문에 의하면 2층에도 오리집을 오픈했다고 하내요...


여튼 외부,내부 모두 중화요리에 딱맞는 인테리어를 하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멀리서도 찾아가기가 쉽습니다.


다음은 메뉴표 및 가격입니다.



제가 여기서 탕수육, 간짜장, 짬뽕을 먹어봤습니다.


짬뽕이 제일 맛있고.. 그다음은 탕수육 마지막은 간짜장...


물론 개인마다 다를수 있지만 저는 짬뽕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많이 맵지도 않고 시원한 맛이 진국입니다 ㅎㅎ


다음 사진은 주문후 역시 중화요리는 단무지!!



항상 중화요리집에가면 배가고파 하나씩 먹으면서 기다리죠 ㅎㅎ


그리고 짬뽕, 탕수육 등등 사진도 있어야하는대...


제가 항상 마음이 너무 급해서 먹어버리고 생각이 납니다..


죄송합니다.. 꾸벅꾸벅...


마지막으로 위치입니다.



이상으로 창원 천안문 방문기(창원 중화요리 맛집)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