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취미

GS25 무민피규어 리뷰

국브 2019. 4. 5. 00:00

  GS25 무민피규어 리뷰


이번에 GS25 어플로 도시작을 예약하여 구매하던중 무민 피규어 증정 이벤트가 있어 신청해보았습니다.

어디서 많이 보던 하마의 이름이 "무민" 이였습니다 ㅎㅎ

GS25 어플에서 도시락을 2번 예약하고 사먹으면 무민 피규어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였습니다.

저도 몰랐는대 GS25 어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하더라구요 ㅎ

대부분 사은품으로 증정해주는 이벤트가 많아 GS25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시는분은 이벤트를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더좋을것같습니다.

그럼 무민 피규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ㅎ


  GS25 이미지



공식사이트 피규어 이미지입니다.

아기자기 하게 잘배치하였고 퀼리티가 무료증정 치고는 높은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ㅎ


  언박싱 및 리뷰


편의점에 도시락을 수령하며 추가로 수령하여 받아왔습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아래와같은 구성품으로 되어있습니다.



캡슐 5개 + 박스 + 피규어 고정대

왜하필 5개인지 모르겠지만.. 무료기에 만족합니다 ㅎ



피규어의 종류는 박스에 나와있었습니다 ㅎㅎ



개봉을 해보니 하나도 안겹치고 들어있었습니다 ㅎㅎ

피규어 뽑을때 겹치면.. 그것보다 짜증나는것이 없엇는대 다행이였습니다 ㅎㅎ


  글을 마치며..


이렇게해서 무민피규어를 리뷰해보았습니다.

어플에서 지난이벤트를 확인해보니..

무민과 콜라보로 이벤트를 많이 했더라구요

무민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편의점을 자주이용하신다면!

GS25에서 물품을 구매하실때 이벤트를 한번씩 확인하여 무료 증점품까지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ㅎ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구독을 원하시면 PC로 접속하여

좌측 하단의 "국브스토리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