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고미니피규어 시즌15 리뷰

(개봉기)






평소 미니피규어를 모으는 남자 입니다 ㅎㅎ

이번에 둘마트에 장을 보러갔는대 미피가 있더군요... 그래서 딱 10개만 구매해 보았습니다...

벌써 미니피규어 시즌 15 라니 놀랍군요 ㅎㅎ

이번 시즌 15 피규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푸른색 검을 들고있는 11번 아이와, 상어 13 번을 뽑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미피는 항상 원하는것을 안주던군요....

10개 다 까보았습니다.

망할 중복만은 피하고 싶었는대.. 흠냐

여튼 10개 개봉 결과입니다.



환자 2명, 기사 2명, 우주인 3명, 그리고 잡 3명 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기사가 제일 간지인듯합니다.

원하는것은 안나왔지만.. 에휴

돈이 없기에 만족하고 다음시즌을 구메할 예정입니다......

이제 한명씩 살펴 보겠습니다.

우선 환자입니다.



우선 환자는 목발이 꽤나 퀄리티가 있어 쪼금은 만족합니다.

근대 붕대가 꼭... 터번 같습니다 ㅋㅋ

붕대는 쪼꼼 아쉽습니다.



나온것 중에 제일간지

철퇴기사? 입니다

방폐랑 모자랑 철퇴 모두 퀄리티가 좋은것 같습니다.

잘안보이시겠지만 어께 견장또한 퀄리티가 높습니다 ㅎㅎ

제일 만족합니다 ㅎㅎ



다음은 우주인.. 처음에 나왔을때는 오~ 구성품 갠춘내? 했지만..

개봉결과 3개나 나왔내요.... 흐암

우주인 또한 퀄리티가 나쁘지않아 약간은 만족합니다.



이것도 만족합니다.

다리가 말이라는것 뺴고는 뭔가 귀요미입니다.

손에 들고 있는것은 피리? 입니다 ㅎㅎ



별로 만족하지 않아 자세히 보지 않았습니다.

설명은 생략합니다 ㅋㅋ



챔피언? 입니다.

이것도 퀄리티가 높아 멋있습니다.

근대 개인적으로 저 팬티가 뭔가 웃깁니다 ㅎㅎ

트로피는 몸통만하죠 ㅎㅎㅎ


이렇게 레고미니피규어 시즌 15 리뷰였습니다.

만약 참지 못하고 또 지른다면....

다시한번 시즌 15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