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계 홈플러스 방문기

저는 홈플러스를 정말로 자주갑니다.

그래서 수많은 홀플러스에서 중계 홈플러스를 많이 가기 때문에 방문기를 적어봅니다.

중계 홈플러스는 상품코너가 지하로 되어있다.

B1 : 지하 1층에는 가전제품 및 옷등을 판매한다. 동물들도 판매한다.

B2: 먹거리 생필품을 판매한다.

필자는 홈플러스에 방문하면 지하 1층부터 지하 2층까지 모든 코너를 쭉~ 돌며 쇼핑한다.

우선 지하 1층부터 관심 있던 상품들 위주로 글을 적겠습니다.



항상 쇼핑을 할때 느끼는것이지만 남자로서 반바지는 사도사도 부족한것 같다.

그래서 눈길이 한번에 간다. 그리고 저 엄청난 가격....

디자인도 쓸만했다.. 가격치고는... 

하지만! 면의 질이 너무 했다. 민감한 피부로 인해 두터운 재질은... 패스.....



가전제품이 리뉴얼 된다하여 대폭!!! 할인이라고 한다.

가전제품에 관심이 많기에 돌아봤지만.. 역시 인터넷이 더 싸다...

결국 대폭한인 품목중 살건 없었다..



요즘 부쩍 전기밥솥에 관심이 많이 있다.

어쩌다보니 밥을 내가 해먹어야하는대 밥을 햇반만 먹기에는 무리다..

그래서 가격을 보았지만... 역시 가전제품은 인터넷이 더 싼것 같다...



노트북을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 무선마우스를 알아보고 있던 찰나에 홈플러스에서 저렴한 가격의 무선마우스가 있었다.

즉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본결과..

역시 온라인의 가격은 깡패였다.

하지만 배송비 등등을 고려해보았을때 가격이 또이또이 해서 구매하였다 ㅎㅎ



가전제품을 보던중 블루투스 이어폰의 가격이 착한것이 있었다,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은 이번기회에 하나 구매해도 괜찮은 가격이였다.



아이들과 같이 홈플러스를 방문하신다면 지하 1층의 동물들 구경을 하고 가셔요 ㅎㅎ

귀요미들이 많이 있습니다.

토끼, 햄톨이들, 물고기, 꼬부기 등등...



토순이들과 빅 햄톨이 들이내요 ㅎㅎ

동물들은 언제나 귀엽내요.



햄스터들입니다.

항상 뭉쳐서있는대 너무 귀엽내요.

하나 입양하고 싶었습니다....

그와중에....



요놈!!!

숨었다고 숨은건지... 토실이 궁디는 숨기지 못했내요 ㅋㅋ

귀여워서 구매할뻔 ㅎㅎ



꼬부기 사진입니다.

꼬리도 귀엽고 얼굴만 내밀고 있는것도 겸둥이내요 ㅎ



가다 보니....

지하 1층에 신발도 판매하는대요

여성 신발인것 같은대 이뻐서 사진찍었습니다.

여자신발은 항상 색상이 이쁘고... 남성껀 왜 칙칙한 색상만 나오는지... 에휴



지하 2층으로 내려오면 있는 코너들입니다 ㅎ

빵코너는 필수죠 ㅎ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육식체질인 저한태의 주식 고기 코너도 빠질순 없죠 ㅎ



그리고 마지막.. 제가 항상 홈플러스에 가면 구매하는것인대요...

제가 어린이처럼 초코우유를 너무 좋아해서 항상 구매하는대... 저 가나초코우유는 언제 가든 1+1 에 가격 깡패 ㅎㅎ

구매못해보신분들은 저 엄청난 가성비의 초코우유 한번 잡숴보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중계 홈플러스 위치 입니다...



이상으로 중계 홈플러스 방문기였습니다.

꾸벅!홧팅2

'Life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삼성페이 이벤트  (0) 2016.05.17
구찌 50% 세일 리뷰..  (0) 2015.06.11
노원 정형외과 (김성일정형외과)  (0) 2015.06.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