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생활정보

구찌 50% 세일 리뷰..

국브 2015. 6. 11. 01:50

구찌 50% 세일 리뷰..




이번에 빠른 정보력으로 50% 세일때 구찌를 방문하여 직접구매 하였습니다..

(30~50% 세일 이였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둘다 진행되었지만..


제가 이런 명품을 사본적이 없어 오프라인을 방문 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일을 시작하며 어머니와 누님께 가방하나는 꼭! 사드린다는 약속을 지키기위해...


항상 마음속으로만 있던 실천계획을 이번 50% 세일때 이루어 드렸습니다...


저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은 고속버스터미널에 위친한 신*계 백화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사진과 같이 엄청난 인파가 몰렸습니다...


저 구찌입구까지 오기를 2시간....



이 사진과 같은 위치를 오기까지 약 4시간을 기다렸습니다...


대부분 강남어머님들께서 뭉쳐서 오셨습니다..


또한 어린 여성분들도 많이 있더군요... 저만 빠른게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왜이렇게 오래 걸렸냐 하면...


명품매장이라 안에는 팀단위로만 들어오는대 이 팀단위가 5팀정도만 들어갈수 있습니다...


근대 문제는 구매 갯수제한이나 시간제한이 없어 한번들어가면 나오질 않아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렸습니다..


엄청난 기다림과 끈기로 들어가서 제가 구매한 것은 가방 + 지갑 끝....

(제껀 구매도 못했습니다...)



요것이 오마님을 위한 가방입니다..


세일을 해도 비싸더군요...


그래도 여름이라 밝은 색상으로 구매한건 성공이였내요 ㅎㅎ

(나름 센스가 먹혔어요 ㅎㅎ)


이건 누님을 위한 지갑입니다..


장지갑을 보고있었는대 어떤 여성분께서 매고다니는 지갑을 보여달라 하여 발견한 지갑입니다 ㅎ


저 줄을 빼면 지갑, 줄을 끼면 미니백 처럼 활용 가능하다고 하내요..


여튼 돈은 돈대로 힘은힘대로 쓴 이번 구찌50%세일 리뷰였습니다....슬퍼2


'Life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삼성페이 이벤트  (0) 2016.05.17
노원 정형외과 (김성일정형외과)  (0) 2015.06.07
중계 홈플러스 방문기  (0) 2015.06.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