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클로 Dry EX 쇼트 팬츠 리뷰...!!! (여름준비 1탄)




이번에 여름준비 1탄입니다...


더운 서울속에서 또다시 찾아올 여름...


에어컨은 전기세로인해 부담되고 그렇다고 샤워만 하기에는 너무힘든 세상입니다..


그리하여 하나하나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물품은 유니클로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유니클로 Dry EX 쇼트 팬츠 입니다.


작년에 구매하여 하나 소장중이였지만 여름을 준비하기위해 3벌을 더 구매했습니다.


우선 기능 소개입니다.



유니클로의 소계를보면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초속건 기능!" 이라고 합니다ㅎㅎ


사실 작년에 구매한이유는 집에서 입는 반바지가 부족하여 하나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엄청나게 편하고 정말로 쾌적함을 유지해 주듯이 통풍이 어마어마 합니다...

(남자는 통풍이 잘되야함.. ㅎㅎㅎㅎㅎㅎㅎ)


여튼 이러한 이유로 3벌을 더 구매하기로 하였지요 ㅎㅎ



파랑,빨강,검정... 무난하게 3벌 구매했습니다.


여름이오면 땀이 어마어마하게 날태니...


미리들 구매하셔서 시원한 여름 맞이하세요!!


아하! 그리고 가격대는 2만원도 안되는!!! 19,900원.....ㅋㅋㅋ


그리고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서 가격이 더 저렴한걸로 알고 있으니..


반바지 필요하신분은 추천! 합니다 ㅎ


이상으로 유니클로 Dry EX 쇼트 팬츠 리뷰였습니다!

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