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패션

조던7 시가 리뷰!!!!

국브 2015. 6. 22. 17:00

조던7 시가 리뷰!!




이번에 운이좋게도 조던7 시가를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저는 캠핑같은건 하지않기에 빠른결제로 승부를 보앗죠 ㅎㅎ

여튼 그리하여 65사이즈를 겟 했습니다 ㅎㅎ

구매후 두근두근 마음으로 기다린결과 오늘 왔내요 ㅎㅎ



항상느끼는거지만.. 상자도 정말 이쁜것같습니다..

다음 사진은 오픈!!



오마이갓.. 생각보다 색상이 이뻐서 놀랐습니다..

구매전에는 더 어두운 색상인줄 알앗는대 정말 색상이 너무너무 이뻣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여러각도 샷! 입니다 ㅎㅎ
(조던 왕반지도 주목!ㅎㅎ)



오랜만에 모바일로 글을 올리는거라 양해좀 부탁드림니다..

여튼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조던7 시가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