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가 ta-430 충전기 리뷰

(핸드폰 충전기)





집에 많은것 같아도 별로 없는 


충전기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구매한 베가 ta-430 충전기..


또한 개인적으로 베가의 팬으로써 구매하였습니다..

(베가 오리지날 스마트폰도 사용해봄..)


상자 오픈 구성사진입니다..



정말 딱! 충전기만 들어 있습니다.


케이블 자비도 없습니다.

(현제 베가의 사정에서 이해함..)


케이블은 별도로 구매 바랍니다.... 저는 고속충전 케이블 구매했어요 ㅎㅎ


고속케이블도 리뷰를 따로 적겠습니다 ㅎㅎ



크기를 알아보기위해 손으로 잡고 찍었습니다.


베가충전기의 장점이 있죠.. 무려 2포트 지원입니다 ㅎ


케이블이 2개만 있어도 듀얼 충전이 가능합니다.


물론 1개를 충전할때가 전압이 쌔죠.. (전압을 나눠서 듀얼충전방식.. 아쉽..)


그리고 단점은... 아이폰은 충전이 안됩니다.


제가 아이폰도 소지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듀얼 충전 및 솔로 충전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이폰은 전압이 안맞아서 인증이 뜹니다... 참아쉽내요..


이상으로 베가 ta-430 충전기 리뷰(핸드폰 충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