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review

샤오미 5000mah 리뷰!

국브 2015. 7. 5. 02:32

샤오미 5000mah 리뷰!



남들이 대세다 대세다 할때 혼자 리베다 12D 를 고집하며 구매를 안했었는대요....

근대 너무 무겁고... 디자인이 투박하여 이번에 저렴하게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샤오미 5000mah!!

샤오미 5000mah 은 여친님 주려고 구매 했습니다 ㅎㅎ

저는..... 샤오미 10000mah !!! ㅎㅎㅎㅎㅎ (다음글에 샤오미 10000mah 리뷰 하겠습니다...)

우선 풀박사진 및 구성품입니다.



풀박스는 뭐 별거 없습니다. 그냥 미~ 라고 영어로 찍혀있고 크기 비교를 위해 제손을 사용했습니다....

구성품은 쭝국어 설명서, 배터리, 엄청짧은케이블 1개 되겠습니다.

다음은 설명서 사진입니다.



제가 한자에 취약하여... 뭐라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전자제품 쓰면서 설명서를 거이 안읽어 보기에... 저에겐 불필요 ㅎㅎ



충전케이블입니다.

정말 너무 짧은것 같습니다... 집에 케이블이 많아서 사용은 안해봤지만..

뭔가 실사하기에는 불편할것 같내요 ㅎ;



중요한 샤오미 5000mah 입니다.

크기 비교를 위해서 손이랑 같이 찍엇씁니다.

크기는 아이폰6랑 비슷하며 두께가 얇아서 정말 놀랐습니다.

배터리도 역시 슬슬 진화하내요 ㅎ



그리고 중국산에 비해 정말 마감처리가 대단한것같습니다.

대륙제품도 슬슬 신뢰도가 쌓이는것 같습니다... 옜날의 대륙이 정말 아닌듯.. ㄷㄷ

여튼 샤오미 5000mah 리뷰였습니다.

아! 그리고 전원버튼을 키시면 다들 굼굼해하시는것이 전원off 방법인대

샤오미 보조배터리 전원끄는법 은 정말 간단합니다.

없습니다... ㅋㅋ 그냥 내비두면 알아서 꺼집니다 ㅎㅎ

이상으로 정말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