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엠텍 지포스 gtx750 as 방문후기..굿보이

(엠텍,em-tech, 지포스 gtx750, GTX750 Ti STORM X Dual OC D5 2GB)

 

 

 

 

이번에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윈도우 재설치 등등등...

 

i3 내장그래픽을 사용하였으나 이번에 외장 그래픽을 구입하였다.

 

내가 구입한 모델은 GTX750 Ti STORM X Dual OC D5 2GB 이다.

 

구입후 메인보드가 문제인지 그래픽카드가 문제인지 계속 듀얼부팅현상이 일어났고...

 

업그레이드를 한후 부팅이 다소 늦어 졌어 졌지만 부팅이 이상없이 사용하던중...

 

윈도우 재설치 과정에서 컴퓨터가 갑자기 이상해져 모든 부품을 분해하여 부품마다 as를 받기로하면서 첫번째로 이엠텍 as 를 받으로 갔다.

 

 

 

 

우선 로드뷰로 위치는 밑에 그림과 같다.

 

 

 

 

 

 

삼각지 역에서 내리면 정말 금방이 였다.

 

보통 제가 길치여서 as 센터에 전화를 해서 찾아가지만..

 

이번에는 다이렉트로 찾아 갈수 있었다...

 

4번 출구에서 내려서 쭉직진하다가 맞은편에 kt 건물이 있으면 우회전하면된다.

 

수빌딩과 무슨 아파트 사이의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짠!

 

 

 

 

 

 

 

처음에 무슨 이마트인줄 알았다..

 

건물 색상도 비슷하고 글자 색상도 비슷하고 ㅎㅎ

 

여튼 저건물 중앙쪽 입구로 올라가서 as를 받으면된다.

 

2층으로 올라가면 as 센터가 있는대 신기한점은 번호표가아니라 컴터 한대가 중앙에 있다.

 

그컴퓨터로 메인보드or 그래픽카드 고르신후에 문제점 적고 접수하고 의자에 앉아 있으면 이름을 부른다.

(문제점은 내가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모른다...대충 사람수보고 기다리면 됩니다)

 

무슨 헌혈의집 같은 시스템이였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그래픽 카드는 무상 3년을 지원하기에 그래픽카드 상자or 그래픽카드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확인하시고 가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결론은 내 그래픽 카드 GTX750 Ti STORM X Dual OC D5 2GB 은 문제가 없었다...

 

as 에서 부팅을 해본결과 이상이 없었고 기사님께서 온김에 그래픽검사도 받아보라 하셔서 받아보았는대 아무 문제 없었다... 아...악

 

그래도 기사님이 정말 친절하여 기분은 좋았습니다.(5점 만점에 4.5)

 

여튼 방문후기였습니다..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