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7 구매후기 (갤럭시 s7 리뷰)


이번에 황금연휴에 어머니에게 선물해드리기 위해 핸드폰을 알아보던중..

구매하게된 겔럭시s7 (갤럭시s7)!!!

우선 개봉전 박스입니다.


삼성도 점점 포장에 신경을 쓰는것 같아요 ㅎㅎ

오픈하면서 놀랏던점은 스티커를 제거후에 오픈하는대 어랏? 안열려서 뭐지했지만..

알고보니 자석이 들어있더군요 ㅎㅎ

자석을 때고 돌돌 풀었을때 사진입니다.


열자마자 은빛 똬악!!!!

제가 쓰고싶지만.. 지금은 어머니가 쓰고 계십니다 ㅎㅎ

여튼 자세히 살펴 봅시다.


앞면 옆면 뒷면 살펴본결과.. 완성도가 진짜 높앗습니다.

아! 그리고 신기한점은 유심넣는곳이 위에 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요즘 폰을 안바꿔서 잘몰랏습니다 ㅎㅎ

이제 구성물품을 봅시다!


전체 구성물품입니다.

고속충전기 + 이어폰 + 휴대폰 + 설명서 등등...

다른 휴대폰 구성품과 다를께 없습니다 ㅎㅎ

설명서에는 뭐가있나 볼까요?


이건정말 간단한 설명서 입니다 ㅎ

다들 아실태니 패스!


요즘 핸드폰에는 요런 usb 컨넥터도 넣어주더군요? 이거 처음에 타입변환젠더 인줄알았어요 ㅎㅎ 근대 usb 컨넥터 더군요 ㅎㅎ 이런것도 챙겨주는 이런점은 역시 삼성이라는 이미지로 좋은것같아요


이건 딱봐도 뭔가 광고같아서 안봤습니다.. 패스


유심핀입니다 ㅎㅎ 포장이 어디서 많이 봤단거지만 그래도 깔끔한 느낌으로 좋았습니다 ㅎ
 


삼성페이 설명서도 들어있더군요 ㅎㅎ

이번에 요놈 때문에 어머니 효도폰으로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지금 사용하시는 어머니도 잘사용하시는거 보니 사용도어렵지 않고 좋은것같아요 ㅎㅎ

이상으로 갤럭시s7 실버티타늄 32기가 리뷰였습니다!!
(핸드폰으로 작성하여 양식안맞는 부분 이해 부탁드림니다..)

'IT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s7 배트맨  (1) 2016.06.10
삼성 스탠드 무선충전기 리뷰  (0) 2016.05.22
라즈베리파이2 (Raspberry Pi 2 Model B) 리뷰  (0) 2016.01.24
샤오미 10000mah 리뷰  (0) 2015.07.05
샤오미 5000mah 리뷰!  (0) 2015.07.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