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스탠드 무선충전기



이번에 갤럭시s7 구매하면서 삼성페이에서 5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삼성페이 이벤트 기간은 은6월 말까지? 였던걸로 기역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법을 모르시는분은 제 블로그에 기제 해 놓았습니다.


(삼성페이 이벤트 5000원 이벤트 참여 하는법: http://bvc12.tistory.com/112)


여튼 무선충전기를 구매한후 1주일? 정도 되니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신청하는 인원이 많이 있었나 봅니다 ㅎㅎ



이렇게 삼성이라고 대놓고 상자하나가 옵니다 ㅎ

열어보니 그래도 뾱뾱이에 넣어서 주더군요 ㅎㅎ





제가 무선충전기를 인터넷에서 먼저 검색해보고 구매하였는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습니다 ㅎㅎ




오픈해보니 구성품은 설명서 무선충전기 끝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삼성에서 왜 이렇게 무선충전기를 싸게 팔지? 하면서 생각을 해본결과..

usb 5 핀으로 만들어 져있어서 그렇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ㅎ



무선충전기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필자는 화이트를 구매하였습니다.

무선충전기 색상은 블랙, 화이트 이렇게 2종류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스냅 800 이상부터 고속충전은 지원됩니다.)



제가 다른분들도 크기가 얼만하지? 하고 의문을 갖으실까봐 주먹과 비교해봅니다.

정말 딱 주먹만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굼굼했던점은 삼성 무선충전기 타사 핸드폰도 지원을할까? 였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핸드폰은 모두 되는것같습니다.

왼쪽은 갤럭시s7, 오른쪽은 넥서스5 (구버전) 입니다.


결론..

충전은 속도는 꼽아서 하는거랑 체감상 똑같은것같습니다.

단점은 저렇게 올려놓고 핸드폰 하기가 힘들다는것....


이상으로 삼성 스탠드 무성충전기 리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