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ptime hdd3035 리뷰 

(내손으로 외장하드를 만들자!)



2.5 인치 외장하드를 구매하려다...


집에 HDD 3.5 인치가 놀고 있다는것이 생각나서 외장하드로 만들어보자! 하며..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품목은 iptime hdd3035 입니다.


택배로 받았을때 박스 사진입니다.



왠만한 공유기보다 크기가커서 깜짝놀랐습니다...


그리고 무게에 한번더 놀랐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충전기... 단자 등등 떄문에 무게가 꾀나가더라구요..


그래서 오픈하였을떄 구성품입니다.



구성품은 왼쪽부터 말씀 드리겠습니다.


외장하드 케이스, 각종 잰터 박스, 설명서 입니다.


여기서 주목하실점은...!


이게 근대 말이 외장하드지 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핸드폰 크기만한 외장하드는 아닙니다....


그냥 정말 밖에 있는 하드 입니다....ㄷㄷㄷ



크기가 감이 안오실까봐 제가 손바닥으로 비교해서 올렸씁니다...


남자 손바닥 보다 더큽니다... ㅎㅎㅎ


잘생각하고 구매하세요 ㅎ;;


저는 집에서만 사용할것이라서 크기가 커도 상관없다 싶어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앞면 뒷면 사진입입니다.


옆은 필요 없을것같아 사진 미첨부입니다 ㅎㅎ



케이스를 분리했을떄의 모습입니다.


그냥 하느만 넣어주면 되는 구조더군요 ㅎ



각종 케이블 박스입니다.


usb 3.0 젠더 + 외부전원 케이블 + 조립때 쓸 나사, 스티커 


입니다.



마지막으로 설명서 및 드라이버 cd 입니다.


조립을 하고 설명서를 읽어봐도 파일 백업할때 말고는 cd 사용은 불필요 하더라구요 ㅎㅎ;;


조립하고 usb 꼽으면 그냥 인식됨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설명서를 보고는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직접 사진으로 만든 설명서 첨부해봅니다. ㅎㅎ


사진 번호에따라 하시면 금방 뚝딱 완성되실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iptime hdd3035 리뷰 및 조립방법,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구매하시기전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수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