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review

로지텍 g102 리뷰

국브 2018. 8. 21. 16:51

 로지텍 g102 리뷰



오랜만에 우리집에 새로운 물건이 입양되었습니다ㅎ

바로 로지텍 마우스 g102 입니다.

갑자기 왜? 구매를 했냐면...

평소에 무선마우스를 사용하다.. 

너무나 더워서 pc 방으로 도피했을때...

pc 방의 마우스가 로지텍의 g102 였고...

너무나 마우스가 사용하기 부드러웠고..

그걸 여친에게 너무 갖고싶다고 말했더니...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ㅎㅎ

구럼 언박싱을하며 구성품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구성품



구성품은 참으로 간단합니다.

다국어 설명서, 마우스, 마우스포장지, 박스 끝

사실 마우스만 넣어줘도 잘쓸수있죠 ㅎㅎ


 외관



외관은 g102는 버튼이 총 6개 달려있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추가로 2개가 있는대

이건 브라우저의 앞,뒤 단축버튼이고...

정면쪽을 보시면 가운데에 버튼이 있는대

가운데 버튼은 마우스 속도 조절 버튼입니다.

마우스의 크기는 딱 평균적인 사이즈 입니다.

저한테는 딱인 싸이즈 입니다 ㅎㅎ

 사용후기


사용후기는 정말 마우스가 부드럽다는것입니다.

아마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시는분은 마우스에 엄청 신경을 많이 쓰실탠대..

진짜 무게랑 속도 딱 맞습니다.. 정말 부드럽습니다..

추가적인 버튼은 제가 잘 사용하는 타입이 아니여서... 딱히 뭐라 말씀은 못드리고요..

아! 무한 휠은 안돼더라구여.. 이점이 쪼끔 아쉬웠습니다.

이상으로 로지텍 g102 리뷰 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