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맛집 해녀촌 방문기(해녀촌 회국수)





제가 두번째로 들린 제주도 맛집!!! 해녀촌 회국수전문점 입니다.

제주도를 2박3일 동안 다녀온 결과.... 어마어마한 해녀촌들이 존제합니다....

근대 제가 인터넷상으로 봤던 회국수점은 여기 뿐이더라구요 ㅎㅎ

여튼 제주도 해녀촌 방문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제주도 회국수 해녀촌에 가면 건물이 위사진과 같이 두개입니다.

양쪽다 운영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근대 제가 간날은 평일이라 한곳만 운영하였습니다.

근대 평일에도 사람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ㅎㅎ;;

또 제가 샌스있게 준비한 빌지! 입니다.



동복해녀촌 빌지입니다.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저는 회국수, 성게국수 를 시켜 먹어보았습니다.

회국수, 성게국수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좌측이 성게국수........... 우측이 회국수입니다...

사진보니 침이 정말 고입니다...

저 둘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홍보식으로 올라온줄알았는대 정말 맛있습니다...

사실 회국수는 그냥 물회? 느낌입니다. 면+회+야체+초장 끝 입니다.

근대 개인적으로는 성게 국수가 정말 진국이였습니다.

회식후에 먹으면 속이 뻐어어어어엉!!!! 뚤릴만한 맛! 성게의 고소함..... 흠냐... 배고파...

여튼 정말 꼭!!!!! 가보십쇼 ㅎㅎ

마지막으로 위치입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맛집 해녀촌 방문기 였습니다........

(쓰다보니 배고프내요...)도와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