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맛집 돈사돈 방문기 (제주도 고기, 제주도 흑돼지, 제주도 삼겹살, 제주도 똥돼지)






이번에 제주도를 다녀오며 맛집만을 쭈우우우욱 다녀왔습니다..

(정말 인터넷에 돌고 있는 맛집이 맛는지? 제가 직접 먹어보았습니다ㅋㅋ)


첫번째로 방문한곳은 돈사돈!!!!!!


여러 연예인들도 방문하고 모두다 제주도 흑돼지하면 요기의 글이 많아 제가한번 가보았습니다.


정말로 여러 연예인들의 사인들이 많았습니다.



멀리서 보았을때는 그늘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는줄알았지만..


대박... 시간이 점심시간이 넘었었는대 사람이 대박.... 자리가 없어 기다렸습니다...


저사진이 메뉴 사진입니다.


잘안보이실까봐 하나더 준비한사진!



돈사돈 빌지!!!! ㅎㅎ 


여튼 가격은 저렇습니다.


저는 600그람을 먹었습니다. 두명이서 먹을때 600그람이면 된다고 하여.. 시켰습니다..



?? 응??


저 두덩이가 끝이랍니다.....헐


생각보다 적은줄 알았지만... 엄청난 두께.....


그리고 하일라이트는 젓갈입니다!!! 저 판위에 있는 조그만한 쇠통 ㅎㅎ



저큰걸 어떻게 굽지? 생각하시겠지만...


직원분들이 구워줍니다 ㅎㅎ


저렇게 알맞은 사이즐 잘라주고요 ㅎㅎ


맛은.................. 정말 쵝오입니다.. 여기 직원분께서 말씀하시기를... "우린 냉동고기 안써! 다 생고기야!" 


먹어본결과 쵝오!!!!!!! 입니다.


개인적으로 육식을 즐기는대 정말로 처음먹어보는 삼겹맛이 였습니다....... 샤방방...하트3


적극 추천합니다!!!!!!!


위치는요~  밑에 사진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제주도 쵝오의 맛집 돈사돈 방문기 였습니다.


다음에 또가서 먹을꺼에요.....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