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맛집 제주명가 (두루치기) 방문기!




세번째 방문한 제주도 맛집은.....제주명가두루치기!!! 입니다.


여기도 글이 많아 방문해 보았습니다.



요기는 생각보다 음.... 그 번화가? 같은 곳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생각보다 시간때때문인지 사람이 반정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먹고난다음엔 꽉차있었습니다;;

(너무 일찍 먹으로 간듯...)



이번엔 빌지 사진을 못찍엇내요... 


대신!! 가격이 적혀 있는 플렌카드!? 입니다 ㅎㅎ


저는 제주명가한상은.... 가격이 무리였고....


전복 두루치기 2인분!!!! 을 시켰습니다 ㅎㅎ



왼쪽이 처음 사진이고.....


오른쪽사진이 완성사진입니다홧팅2


완성이 되자마자 폭풍 흡입.......


순식간입니다 ㅎㅎ 여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비장의 카드.. 볶음밥!!!!!



볶음밥을 1인분 시켰는대 양이 어마어마 함니다 ㅎㅎ


볶음밥인 정말 레알 진리....!!! 


냄비를 긁어가며 다먹었습니다..


증거 사진입니다....................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맛있고 정말 쵝오였습니다..

(몰래 밸트 푸르고 마시듯 먹었내요....ㅎㅎ)


마지막으로 위치입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맛집 제주명가두루치기 방문기 였습니다!!!하트3

(제주도 가시면... 꼭!!! 들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