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성산일출봉 먹거리!? 명품 할라봉 아이스크림(유산균이살아있는) (2)





성산일출봉에 가기전 먼가 이쁘게 생긴 상점...


간판에는 '명품 한라봉 유산균이살아있는 아이스크림' 적혀있다 ㅎㅎ


굼굼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건물 이쁘죠? ㅎㅎ 


개인적으로 색상이 맘에 들어요 ㅎㅎ



드뎌 그 머셔...


유산균이 살아있는 할라봉 아이스크림 등장!


가격은... 얼마였더라.. 생각이 안나네요 ;;


여친님과 한입한입 먹다보니 


어느센가 끝!


맛을 비유해본다면


베스킨 떠리몰ㅋㅋㅋ


여튼 거기에서 레인보우 샤베트 흰색부분맛?


세콤하고 달콤한 맛입니다 ㅎㅎ


성산일출봉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