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 중평떡볶이 방문기!!




이번에 여친님과 통닭을 먹고 배가 안차기에 들린 2번째 장소이다.


신림 중평떡볶이!


여친님이 떡볶이에 맥주를 먹자고하여 가본 곳...


생각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 당황스러웠고... 떡볶이집처럼 안생겨서 놀랐다 ㅎㅎ



떡볶이집이 2층까지 있는건 홍대이후로 처음이다.


또한 인테리어가 레스토랑 같이 지어져있어 분위기가 잘난다. ㅎㅎ



들어가보니 테라스 자리는 만석... ㄷㄷ


늦은 시각에 간것이였는대 떡볶이집이 정말 장사가 잘된다


하지만 더워서그런지 안쪽에는 사람이 한명 있엇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에서 주문을 한다.


우린 후추떡볶 + 튀김 + 맥주 500 2잔 을 시켰다.



맥주는 여름에 마셔야 제맛인듯 하다 ㅎㅎ



다나온 사진입니다.


떡볶이가 짜장 떡볶이처럼 찍혔지만 저색상이 아닌 뻘건 색상입니다. ㅎㅎ


떡볶이는 국물떡볶이에 후추가 들어가 정말 맛있었다.


또한 튀김도 색상이 하얀빛을 띄고있어 께끗한 기름을 쓴것같다 ㅎㅎ



메뉴표 입니다.


배달도 되는것 같습니다. 떡볶이가 이제 배달까지 되는세상..... 굿굿


이상으로 신림 중평떡볶이 방문기 였습니다.하트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