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성산일출봉 먹거리!?  그냥 스타벅스 방문기 (3)




중화요리를 먹고 목이 말라 들린.. 성산일출봉 스타벅스!


그리고 2층의 배경이 좋다고해서 사실 가봤어요 ㅎㅎ



제주도여서 주황색일까 했는대


역시나 스타벅스의 상징 초록! ㅎㅎ



스타벅스 답게 참으로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ㅎㅎ


그리고 사람들이 이상하게 많이 있던대..


여친님께서 무슨 도장받는거? 때문에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요거! 스탬플러? 맞나 ㅎㅎ


전잘모르지만 여튼 엄마들이 딸들거 받아가더라고요 ㅎㅎ



스타벅스 2층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먼가 따뜻한 느낌이죠 ㅎ



그리고 2층의 전망입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이쁘진 않았습니다.


그냥 사람 구경? 할 정도 였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성산일출봉 스타벅스 방문기 였습니다.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