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먼스 프리모 코트 캔버스 NC_631635-102 리뷰(나이키 단화)





이번에 신발을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여름도오고 발에 땀이많아 단화종류를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구메한것은 우먼스 프리모 코트 캔버스 NC_631635-102 입니다.


매번 홈플러스에 갈때마다 이쁘다... 이쁘다.. 생각만 했는대


나도모르게 들어가서 신어보고 얼마인지 가격보고 사이즈가 딱 하나! 남아서..


충동? 구매 하였습니다 ㅎㅎ


사실 여자 싸이즈로 나왔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사이즈가 있어 구매하였습니다.

(검정색 색상이 남자 사이즈로 나옵니다....)


다음 사진은 개봉기 입니다!



항상 개봉할때는 심장이 쿵쾅쿵쾅...


나이키는 정말 상자도 이쁜듯 합니다 ㅎㅎ


제가 구메한곳은 슈즈마켓 입니다!



오픈!!!!


캬~ 색상 이쁘죠? ㅎㅎ 


여자쇼핑할때처럼 보고보고 또보고 구매하였습니다...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측면, 뒤, 앞 사진입니다.


정말 이쁘죠? ㅎㅎ


사이즈가 하나 270 딱! 남아 있어서 그것도 피팅되있던걸 삿습니다.


처음에는 흰색이라서 망설이다가... 다른매장에는 사이즈가 없는것을 알고 있었기에..


피팅할인까지 받아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할인받아서 6.5 정도 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우먼스 프리모 코트 캔버스 NC_631635-102 리뷰(나이키 단화)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