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던11 브레드 리뷰(조던 위크)



이번 조던 위크때 가장 갖고 싶던 조던11 브레드..

정말 출시 전부터 조던매니아 층에서는 인기까 하늘을 뚫었었죠..

우선 조던11이 인기가 정말 많은 신발입니다.

요즘 지하철을 타고 가다보면 가장 많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앞이 반짝이라서 그런가? ㅎㅎ)

여튼 다음 사진은 앞모습 입니다.

조던시리즈 중에서 제가 말씀 드렸다 싶이 브레드(검정 + 레드) 색상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이번 조던 위크때 나온 조던11 브레드...

우선 조던11의 인기와.... 브레드의 인기가 합쳐지니....

정말 제가 구매하면서 느낀것인대 20초 만에 완판 된것 같습니다...

(수량좀 많이 해주시지...ㅜㅜ)

여튼 제가 구매는 못해보았고 신어보지도 못했지만... 리뷰를 해봅니다..

(너무 갖고 싶어서 글을 남김... 나의 소유욕....)

이상으로 조던11 브레드 리뷰 였습니다.....

슬퍼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