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던 퓨처 브래드 리뷰(조던 위크)



이번에 조던위크때 구매한...


조던 퓨처 브래드!!!


고작 하나 구매했지만...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조던 퓨처 브래드 리뷰하겠습니다.


우선 첫공홈 성공사진입니다.



공홈 드뎌 처음 성공...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택배가 3일 정도면 도착하는 것같습니다.


드뎌 공홈조던으 상자가 왔습니다..


오픈....!!



금색 빛깔 조던형님이 똭!!!


상자만 봐도 기쁩니다... ㅎㅎ



드뎌 모습을 드러낸 조던퓨쳐 브래드...


곱내요...


개인적으로 만족!!


또만족!!!


여러 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름도 퓨쳐!


미래 라는 뜻이죠 ㅎㅎ


미래의 디자인을 한것인가요? 지식이 짧아 저만의 식으로 해석해봤어요 ㅎㅎ


바로 신을찌... 소장을 할찌 고민되내요 ㅎㅎ


여튼 이상으로 조던 퓨쳐 브래드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