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점 다이소 방문







제가 신림에 자주가는데 신림에 있는 다이소를 한번도 안가봐서 이번에 한번 가봤습니다.


막상 필요한게 생기면 찾아가는 다이소 ㅎㅎ


저녁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들어가는대 입구입니다.


전신거울로 도배가 되어있어 쪼금 어지럽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착시효과 때문인지 입구가 넓어 보입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 구조입니다.


아쉽게도 층수는 한층수이지만 있을건 다있습니다.





물건을 고르고 계산대에 있는대..


역시 다이소는 사람이 항상 많은것 같습니다..


싸니깐 좋쵸 ㅎㅎ (남는게 있으려나 싶죠..)


계산대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던중 발견한것


다이소 핸드폰 자판기!!




핸드폰에 관심이 많은 저는 기사로만 봐왔던것을 실제로 보았습니다.


근대 그냥 피쳐폰 위주로 판매를 하더군요.. 생각보다 아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입니다.






이상으로 신림 다이소점 방문기 였습니다.

케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