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가볼곳......성산일출봉 방문기!





제주도 가볼곳 성산일출봉에 방문했습니다.


사람이 정말 엄청!!! 많았습니다..


날씨가 좋았는대.. 카메라가 않좋아서 어둡게 나왔내요..


성상일출봉 입구 입니다.



입구에서 쭈욱 올라가다 보면... 매표소가 나옵니다..


생각보다.. 중국인(요커족)이 정말 많았습니다.

(80%가 요커족인듯 했습니다.. 중국에 온줄 ㅎㅎ)


매표소 가격입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고...(성인 1인당 2000원)


눈에 들어오는 풍경!!!!



캬~ 정말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존재 하나 싶을정도로 이쁨니다.


그리고 말도 풀어놓았던대.. 


사진에서는 잘안찍혀서 보여드릴수는 없내요..



성산일출봉을 쪼금 오르다보면 바다가 똬악 보입니다.


날씨도 좋고 바다 바람이 불어 오르기가 쉬웠습니다..



하지만... 정상은 너무멀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결국 밑에 있는 바다쪽으로 가보았습니다.


바다가 정말 께끗하고 이뻤습니다.


밑에 내려가다보면 해녀들이 하는 공연? 같은것도 있었는대..


그건 중국인들이 너무 많아 구경하지 않고 저 바다쪽으로 가보았습니다.



화산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모래도 색이 어둡고 굵은 소금? 같은 모래였습니다.


그리고 저 돌맹이가 정말로 신기한 모양으로 포스를 풍기고 있어 안찍을수가 없었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 제가 물이 맑은걸 증명하기 위해서 찍은 사진!


그냥 찍어도 보았지만.. 그냥 돌만 사진에 나오는것 같아 손으로 파동을 준후 찍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성산 일출봉 방문기 였습니다!


아! 성산일출봉 먹거리는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