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공항 리뷰(김포공항에서 제주도,  제주여행,공항반입물품)



이번에 글이 늦어 진것도 이번 제주도 여행을 다녀와서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no2

여튼 차래차래 이번여행의 내용을 적어 보겠습니다!




김포공항 2층? 국내라인으로 가시면 공항사들이 쭈우우우우~~욱 나열되어 있습니다.

(전 이번제주도 여행이 첫 비행기 여행이내요.. 사실 걱정을 쫌함 ㅎㅎ)


여튼 자신이 인터넷이나 여행사를 통하여 예매한 티켓을들고 신분증과 함께 자신의 공항으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입국절차를 밟고 들어옵니다.


들어오면 사진이 없지만 물품 검문을 함니다.


이때 제가 걱정을 하였던것은 전자담배가 되는지? 담배소지가 되는지 였습니다.

(저는 흡연자라.. 나쁜건 다합니다...전자담배+담배....)


여튼 결론은 모두다 소지가 가능했습니다. (라이타는 1개만 소지가능)




여튼 검문을 끝내고 들어온후에 신기한것은 쓰레기통 이였습니다.


공항답게 쓰레기통도 아기자기한 케리어 모양입니다 ㅎㅎ


요기저기 구경을 한후에 시간이 되어 들어가니 엥? 바로 비행기 탑승이 아니라 버스라니!?

(바로 타는것은 복불복인듯? 아니면 비싼표??....)




여튼 버스를 타고 쭈우우우욱 가다가 갑자기 정지하고 문이 열립니다.


문이 열리면 드뎌 비행기 탑승!



처음으로 비행기에 탑승해 보았습니다.


저가 항공표를 구매하여서 정말 쫍았습니다..(먼가 고속버스 일반 티켔 끈은 느낌..)


그리고나서 승무원에게 요래저래 탈출설명등등등 듣고나서..


드뎌 출발!!!



비행기 출발후 50분 정도후에 제주도 도착 사진입니다


정말 이쁩니다 ㅎㅎ


이상으로 김포공항 리뷰 였습니다.오케이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