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스페이스 눕시 1996 재킷 리뷰 (M'S 1996 RETRO NUPTSE JACKET)



요즘 날씨가 추워지며 벌써 다들 패딩을 하나씩 구입하고 있습니다 ㅎㅎ

요즘에 핫한 노스페이스 눕시 1996 모델을 저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269000원으로 패딩치고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으로 공식홈페이지나 무시사 사이트에서는 2~3만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 프로모션의 기간은 끝낫고... 저도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하지못했습니다...

(인터넷에서 하두 사이즈 이야기가 달라서 그냥 오프매장에서 입어보고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대략 실구매가 20만원 정도에 득탬을 하였습니다...

노스페이스는 생일 쿠폰을 주는대 1만원이 할인되고..

지금 이벤트 기간이여서 오프라인 메장에서 금액별로 할인이 들어갑니다.. (10월 초까지 엿던걸로 기역합니다 ..)

그래서 매장할인 3만원이 되고...

롯데백화점 국민카드 이벤트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롯대 백화점 상품권을 주더군요...

그래서 따져보면...

269000 - 10000(생일쿠폰) - 30000(매장할인) - 20000(롯데백화점 국민카드 이벤트) = 209000원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득탬하였습니다 ㅎㅎ

그럼 상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리뷰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사진입니다.

이사진만 보면 뭐야 그냥 정사이즈 사면 되는거 아님? 이라고 생각하실수 있고..

저도 귀찮아서 공식홈페이지 에서 xl를 구매하려고 하였습니다..

(저는 키가 186에 몸무개는 70 미만입니다.. 전형적인 멸치...)

사려고 사이즈를 어떻게 사야하나.. 검색을 해보니..

생각보다 크게나온다고 다들 말들이 많아서.. 결국 인터넷으로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이게 실제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몸뚱이 기장이 짧습니다. 그리고 팔의 폭이 엄청 큽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L 사이즈 입니다.

M 사이즈를 사자니... 몸통기장이 너무 짧고...

L을 사자니... 팔통 폭이 너무컷습니다....


하지만! 겨울에 어짜피 옷을 껴입기에 L로 갓고..

우선 몸통 기장이 맞아야 옷이 이뻐보입니다..


결론은 

186에 몸무개는 70 미만 체격이신분은 L사이즈가 맞는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모자가 없는줄 알았는대 모자가 있더군요..

목뒷부분 찍찍이를 올리시면 모자를 꺼낼수 있습니다.

근대 모자는 엄청 얇은 비닐 같습니다.

그냥 없다고 봐도 됩니다.


 착용 리뷰



노스페이스 눕시 1996 L 사이즈 착용샷입니다.

(잠옷입고 그냥 입고 찍엇어요 ㅎㅎ)

위사진을 보시면 기장이 짧게 나왓다고 느낄수 있습니다.

실제로 안에 입은 옷은 유니클로 L 사이즈 반팔입니다.

저렇게 몸통 기장이 우선 짧기때문에 M 사이즈는 저의 키에 안됩니다..

그리고 팔기장을 보여주기 위한 2번째 사진을 보시면..

팔기장이 정말 엄청큽니다.

후드하나 입고 입어도 갠춘할 정도 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광택이 없습니다.

광택있으면 정말 싫은대 참다행이도... 광택이 없는건 아니고.. 무광처럼 보이는대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쁜것 같습니다 ㅎ


 글을 마치며..


노스페이스 눕시 1996 재킷구매하시는 분들 인터넷에 사이즈 추천 검색을 많이 하실껍니다.

저또한 찾다 찾다 정보가 없어 제가 착용까지 하고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셧스면 좋겠습니다 ㅎㅎ


 정리 

 1. 사이즈는 한사이즈 작게 사면된다. (저는 패딩을 오버핏으로 항상입지만..1996 눕시는 한사이즈 줄여도 오버핏입니다.)

2. 매장가서 입어보고 사는걸 추천합니다. (오프라인 할인도 하고있습니다 ^^)


노스페이스 눕시 1996 재킷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