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스 스타일36 레드 리뷰 (VA0A3DZ3OXS)



반스 스타일36 레드 색상을 구매하여 신고 다니던중...

제가 리뷰글을 작성 하지 않았다는걸 알고 작성합니다 ㅎㅎ

단화를 좋아하고 평상시에 편하게 신을수 있는 신발을 찾으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정말 옷을 대충입어도 잘어울리더군요.. ㅎㅎ


 제품 리뷰



공식사이트 이미지 입니다.

처음에는 옆에 레드 색상이여서.. 살까 말까 고민을 했지만...

청바지에 입어도 잘어울리더군요.. ㅎㅎ

그리고 전체가 레드색상이 아니여서 그렇게 튀지도 않습니다.

그냥 무난하면서 이쁘더군요



특히 지디형님이 신어주셔서 더욱 유명해 졌는대..

제가 신었을때 저정도는 아니고..

그냥 무난하면서 이쁩니다.


 실제 리뷰



제가 리뷰가 늦어 평소에 즐겨 신고다니다가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신발이 조금 더러운것은 양해좀 부탁드리며..

단화를 많이 신어보신분이라면 저 하단에 때가 잘타서 짜증이 납니다...

반스 스타일36또한 하단엔 떄가 잘탑니다.

그리고 면제질은 스웨이드 제질입니다.

스웨이드 제질또한 그냥 때가 마구마구 잘탑니다.

그래도 빈티지 스러우며 이쁩니다.

또한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아무 옷이나 정말 잘어울립니다.

특히 청바지가 잘어울립니다.

가격또한 저렴하여 부담없이 신을수 있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글을 마치며..


반스 시리즈사이즈는 자신이 270을 신는다면 그냥 270 사도 딱맞습니다.

그냥 자신의 사이즈 대로 사시면 될것같습니다.


 정리 

 1. 사이즈는 자신의 사이즈대로 사도 아무지장이 없다.

2. 레드 색상이 튀지않아 정말 무난하고 편하게 신을수 있는 신발이다.

3. 아무옷이나 잘어울리며 좋다.


이상으로 반스 스타일36 레드 리뷰였습니다.

수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