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키 된장포스 로우 리뷰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WB, AA4061-200)



나이키 된장포스를 드디여 구매하였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제고가 들어와서 구매하였습니다..

포스는 로우, 미드, 하이 이렇게 3종류의 모델이 있습니다.

로우는 제가 구매한것처럼 발목부분이 없는거고..

미드는 쬐끔 있고..

하이는 발목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

저는 요즘 신발이 발목이 있는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로우로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미드가 가장 인기가 많고 매물도 적은 모델입니다..

제가 된장포스 살려고 간만 보다보니... 구매하려고 2년정도 기다린것 같습니다.

된장포스가 은근 매물이 없고..

매물이 들어올때면 항상 쪼금들어와서 구매를 하지못했고..

리셀로 사자니 돈이 아까워서 못삿었습니다...

그래서 공홈에서 바로 질러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제품 리뷰



공홈 이미지입니다.

된장포스는 항상 한결같이 변함없이 이쁩니다.

그리고 제질이 스웨이드라 가을, 겨울에 신기 딱좋고

색상또한 브라운색상이여서 옷에 맞춰입기가 편합니다.


 실제 리뷰



제가 상품을 받고 느낀게 색상이 정말 이쁘다입니다.

정말 색상이 이쁩니다..

포스답게 신발크기는 쪼금 있는편입니다.



이렇게 신어보면 자신의 발사이즈 보다 커보입니다.

하지만 사이즈는 자신의 사이즈 그대로 사셔도 됩니다.

예를 들어 270 신으신다면 270 사시면 딱맞을 겁니다.


 글을 마치며..


이렇게해서 나이키 된장포스 로우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고민고민하다 구매하였는대 정말 맘에 들었고..

색상이 정말 맘에 듭니다.

구매하시려는분은 공식사이트에 제고 있으니 얼른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정리 

 1. 사이즈는 정발사이즈로 구매하면 된다.

2. 공식사이트에 제고가 있으면 바로 사자.. 리셀로 사지말고....

3. 사려고 맘조리시는 분들이면 정말 만족할것 같다.


이상으로 나이키 된장포스 로우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