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6 개봉기(아이폰6 스페이스 그레이 16g, 아이폰6 리뷰)





핸드폰 의무기간이 끝나 이번에 아이폰6로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항상 아이폰을 사용하였습니다.. 


아이폰3gs 부터 시작하여 드뎌 아이폰6 까지 모두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빠....? 부정은 못하겠내요...)


여튼 아이폰 6 리뷰에 들어가겠습니다!




아이폰 개봉전 상자입니다.


이번에 상자에 어랏? 왜 아이폰 이미지가 없지? 생각하던중... 윗면에 입체적으로 있내요!

(카메라가 안좋아서 잘안보이내요;;)


뭔가 옜날에... gd의 하트브레이커? 앨범 혹시아시뇨요? 여튼 그 앨범처럼 입체적으로 표현되있습니다.


상자는 우선 깔끔한 이미지.. 


이제 개봉합니다..



역시 아이폰 3gs 때부터 편하지 않는 상자 구조..


열자마자 아이폰 여깃따! 하는 느낌? ㅎㅎ


여튼 확실히 아이폰6 부터는 커졌내요..

(아이폰6+ 구매하고 싶었지만.. 가격이 날... 약하게 만들었내요..ㅎㅎ)


이제 상자 구성품에 대해 알아보죠 ㅎㅎ



아이폰6 상자 구성품입니다.


이어폰, 충전기, 설명서, 애플스티커, 유심핀... 아이폰5때 부터 다른점이 없습니다


아이폰을 처음 쓰시는 분이 많이들 해깔려 하시던대..


유심빼는 저 핀!! 설명서를 까보면 들어있습니다 ㅎㅎ


이제 아이폰 이상이 있는지 전면다 확인해 보겠습니다.



앞면, 뒷면, 측면, 위, 아래 사진입니다.


깔끔하게 잘나왔내요 ㅎㅎ



아! 설정하는 것을 빼먹었내요...


설정하는 부분은 아마 모두들 아실꺼라 생각하고 넘어가겠습니다.

(할로~ 하면서 아이폰이 반겨주는 사진을 빼먹을 줄이야...)


여튼 핸드폰을 구매하며 앞, 뒤 필름, 케이스 모두 착용하고 설명이 끝난 모습입니다 ㅎㅎ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근데...... 엄청난 반전이 있었습니다.......................얼음2


제 아이폰이...액정들뜸현상이 있었습니다..


아이폰6 들뜸현상에 대해 검색해 보았고 부랴부랴 전체 교환을 받았습니다.

(아이폰6 개통일로 48시간내에 대우일렉트릭 as 센터에 방문하여 엔지니어에게 증명을 받으면 묻지마 상자 통체 교환이 가능합니다. 만약 48시간이 넘을시 무상으로 리퍼가능합니다.)

(아이폰을 켰을때부터가 아닌 아이폰에 유심을 꼽앗을시 부터임!)


문제는 붙인지 5분된 아이폰6 보호필름... 


결국 또삿습니다....흠냐..


개봉후에 꼭!!!! 아이폰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이폰6 개봉기 였습니다....슬퍼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