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review

넥서스6 리뷰 (nexus6)

국브 2015. 4. 25. 02:18

넥서스6 리뷰

 

 

 

 

 

 

저는.. 넥서스6를 엄청기다리던 사람중 한명이다.

 

하지만 14년 10월쯤? 공개하였는대 스펙은 훌륭하였으나...

 

모토롤라여서 한발짝 물러났고 가격을보고 뒤돌았다..TV

 

우선 스펙입니다.

 

 

 

 

 

 

 

 

스펙은 훌륭하다. 그리고 최대장점은 래퍼런스 이다.

 

우선 넥서스5보다는 커졌다.(약 6인치?)

 

넥서스5 넥서스6 크기 비교사진입니다.

 

 

 

 

 

 

 

우선 한손으로 조작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또한 제가 싫어 하는 디자인 중에 뒷면이 곡면인것인대요..

 

이번 넥서스6가 뒷면이 곡면입니다..

 

 

 

 

 

 

 

곡면디자인이 사람 심리상 호감을 준다고 하는대.. 저는 개인적으로 케이스를 범퍼로 착용하기 떄문에 저로썬 맘이 안갑니다..

 

이번 넥서스6는 다행이도 카툭튀는 아닙니다

 

카툭튀면 케이스를 무조껀 씌워야함으로 짜증을 유발합니다.

(폰을 아껴쓰는 편이라서 그래요 ㅎㅎ)

 

또 이번에 문제가 된 모델이 하나 있죠

 

넥서스6랑 뭐가 다른건지 모를만한 모델!

 

motoX !!!

 

 

 

 

 

넥서스 글자만 빠진듯한 느낌...

 

이럴꺼면 왜 2가지 모델을 출시하는지 이해가 안되내요..

 

스펙도 비슷합니다.

 

뭔가 통신사 추노마크가 없어진듯한 느낌이군요..

 

 

 

 

 

여튼 이번 s6제품은 디자인, 스펙, 가격...... 등등등..

 

모든것을 따져본다면 5점만점에 3.9 점 정도 되겠습니다.흥5

(가격이 너무함...디자인은 개인취향 x)

 

 

 

여튼 이상으로 넥서스6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