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넥서스5 크랙 수리 and 넥서스5 뒷판교체

(lg 크렉 수리, 넥서스5 크렉 as, lg as, 넥서스5 테두리 교체)




lg핸드폰을 사용하시면 모두다 아실만한 것이죠..


바로 크랙! 이랍니다...


크렉은 아무이유없이 테두리가 얇은 부분이 사용하시다보면 갈라지는 현상입니다.


저의 넥서스5 흰둥이도 갈라져서 이번 주말에 as를 이용하였습니다.


우선 크랙사진 입니다.




크렉이라는게 저한테는 남일 일줄 알앗지만.. 결국 유심 부분에 갈라 졌내요.


lg 서비스센터에 전화하여 문의 결과 무상!!!! 교체 랍니다 ㅎㅎ


그리고 또하나의 팁은 넥서스5 테두리 교체는 액정과 일체형이라서 액정도!! 같이 교체됩니다 ㅎㅎ


저는 뒷판이 많이 노후화되어 이번에 수리하는겸 뒷판도 모두 수리하였고


색상도 모두 바꿨습니다.


바로 내가 그토록 원하던 래드!!!!!!홧팅2


아! 그리고 lg 서비스선터 방문전에 예약 꼭! 하세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전화로 예약하시고 2시간후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우선 테투리 교체는 아까 말씀드렸드시 크렉으로 인해 무상이였습니다.


그리고 테두리 색상을 변경하여 고칠수가 있습니다.(꽁짜!)


테두리 색상을 레드로! 그리고 뒷판을 레드로! 수리한결과....넥서스5 배터리커버(뒷판) 수리비용이 42500원이 들었습니다.(넥서스5 뒷판 수리 가격)


가격이 들었지만.... 대박... 만족입니다..하트3


넥서스5 래드로 변신완료.......하트3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뒷판은 유상으로 교체하였기에 받아왔습니다.

(넥서스5 수리가 어렵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as 기사님이 제 뒷판낼을 빼면서 조금 부셔먹었내요....ㅜㅜ)


여튼 이상으로 넥서스5 크렉 수리기 였습니다!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