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review

아이폰6s 리뷰 (32G)(A1688)

국브 2019. 3. 30. 00:00

 아이폰6s 리뷰 (32G)(A1688)



뒤늦게 아이폰6s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ㅎㅎ

이번에 세컨폰이 고장이나서.. 저렴한 가격의 아이폰6s 32G 모델을 구입하게 됬습니다.

이제 32G, 128G 뿐이 판매를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세컨폰으로 128G 는 오버스펙이고... 32G 를 구매하였습니다ㅎ

(아이폰6s skt 번호이동으로 구매하였으며.. 아이폰6s 출고가는 346,500 원 으로 엄청저렴함니다)

아이폰6s 를 리뷰하기전 다른 아이폰리뷰 글들을 링크해두겠습니다.


 이전 글 링크 



 아이폰6s 스펙


아이폰6s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6s의 최대장점은 이어폰단자, 무게, 터치아이디 이죠 ㅎㅎ

현제 메인폰은 아이폰x 를 사용하고있지만..

가끔은 아이폰6s 가 더편할때가 많습니다.

특히나 터치아이디와 무게때문에 아이폰6s 가 오히려 좋을때가 많습니다.

(아이폰x는 무게가 너무 무겁습니다...)


 아이폰6s 아이폰x 크기비교



아이폰 6s와 아이폰x 의 크기비교 사진입니다.

아이폰x가 약간더크지만 무게는 정말 엄청나게 차이납니다..

그리고 아이폰6s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저는 역시나 스페이스 그레이를 구매하였습니다 ㅎ


 아이폰6s 리뷰



아이폰6s 스페이스 그레이 박스입니다.

색상별로 윗면의 박스의 색상이 다릅니다 ㅎㅎ



아이폰은 언제나 동일한 포장을 합니다.

상단 아이폰, 중간 설명서, 하단 기다 부품

이렇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아이폰6s+이어팟+충전단자+충전젠더+설명서 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은 스페이스 그레이를 좋아합니다.

그이유는 스페이스 그레이만이 앞면이 베젤구분선이 안보이기때문이죠 ㅎㅎ



뒷면은 아이폰6s 의 고유의 안태나 게이트가 보입니다 ㅎ

아이폰6s는 다좋은 안태나 게이트가 너무많이 들어가있어 아쉽습니다 ㅎ


 글을 마치며..


이렇게해서 아이폰6s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는 실사용하는대에는 문제가 없는것같습니다.

아직도 빠릿빠릿하더군요 ㅎㅎ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