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가볼곳......만장굴 방문기!





제주도 가볼곳......만장굴 방문기! 입니다.


제주도에 만장굴이라는 동굴이 있습니다.


날씨도 많이 덥고해서 시원한 동굴로 여행했습니다 ㅎㅎ



주차장에 도착하여 주차를한후 만장굴을 향해 올라갑니다.


만장굴을 가던중 이쁜조형물들이 있어 사진을 찍었내요 ㅎㅎ


그리고 따른커플들의 사진? 입니다 ㅎㅎ



여자분의 사진을찍어주는것 같은대..


돌하루방의 코를 꽉!! 잡고 잇는걸로봐서는...


신혼여행인듯 하내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 ㅎㅎ)


여튼 만장굴 표 가격입니다.



성인기준 1인당 2000원입니다.


저도 구매 했습니다 ㅎㅎ



표를 갖고 입장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시원한 바람이 슈슈슈슈슈슝~~



입구에서부터 나오래됬다~~~ 포스 ㅎㅎ



들어가기전 설명 밑 동굴내부의 지도 입니다.


아맞다! 쌘스있는 남자친구분들은 우산! 꼭 챙기세요..


생각보다 물이 비오듯 떨어집니다 ㅎㅎ;;

(나쁜물은 아니니.. 더우시면 그냥 입장도 쌘쓰!)


다음사진들은 동굴 안에의 사진인대 제가 뭘찍었는지 모르겠내요ㅋㅋ


이해부탁드리며 감상하십쇼! ㅎㅎ









이렇게 설명패를 보며 쭈우우우욱 가다보면 속으로 드는생각이...


언제 끝에 도착하지??ㅋㅋ


생각보다 굴이 깁니다...


그래도 그런생각이 들때쯤이면!! 얼마 안남은겁니다 ㅎㅎ


쫌만 버텨 가다보면 드디여 끝판왕 도착 ㅎㅎ



요사진이 끝판왕입니다 ㅎㅎ


다행이 만장굴은 끝까지 같다가 나왔내요 ㅎㅎ


아맞다! 만장굴은 끝에를 보고 다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만장굴 방문기였습니다.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