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가볼곳......함덕서우봉해변 방문기!(함덕해수욕장)




제주도 가볼곳......함덕서우봉해변 방문기!(함덕해수욕장)

4면이 바다인 제주도! 바다는 꼭! 가봐야겠죠 ㅎㅎ

그래서 들린 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ㅎㅎ



캬~ 앞이 뻥! 하고 뚤립니다.

해번에 비치볼? 하는곳도 있더라구요 ㅎㅎ

근대 아쉽게도 쭉빵이 누나는...? 어디갓죠? ㅎㅎ 

아직 여름이 아니니... 넘어가죠 쳇....



캬~ 모레도 이쁘고 물도 맑고...

물이 정말 맑습니다...

저사진이 물이 맑아서 해초? 미역? 도 다보입니다 ㅎㅎ



물이 맑은걸 증명하기위한 샷,,,, 제 발... 양해좀 ㅎㅎㅎ..



꼬마들이 신난듯 성을 만들고 있더라고요 ㅎㅎ

귀염둥이들.. 

아쉽게도 저녁때여서 물들어오고 있어서... 

차마 말해주진 않았어요 ㅎㅎ



정말 이쁘죠? ㅎㅎ 

저혼자만 보기 아까워서 사진찍어 왔습니다.



정말 꼭! 가보세요.

날도좋고 물도 좋고 바람도 좋고 ㅎㅎ

이상으로 함덕해수욕장 방문기 였습니다.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