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펜션! 레드스카이펜션 방문기!




제주도 첫날 제가 코한 펜션... 레드스카이펜션 입니다.


우선 제주공항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은거리에 있구요ㅎㅎ

(레이는.. 제가 렌트한거 ㅎㅎ)



레드스카이 팬션 주변 배경입니다.

저 나무의자에서 바베큐도 가능하지만..

고기가 없어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제가 하루 들린 방은 3층 이였습니다.

위사진이 3층배경입니다.

오른쪽사진은 카메라를 밖으로 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레드스카이펜션 들릴만한 펜션입니다.

숙박을 구하지 못하셨다면 하루정도는 갠춘합니다 ㅎㅎ

이상으로 제주도 펜션 방문기 였습니다.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