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판다 1600 방문기 및 일정(서울 판다, 판다 방문기, 이색 데이트, 주말데이트)슈퍼맨





이번에 한국에 판다가 왔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아트스러운 이번 이벤트!


판다 1600 이지만 이번에 옴겨다니면서 엄청난희소식.... 판다들이 실제로 애기들을 출산하여 판다가 늘어 났다는 사실!


판다는 보호종이죠 ㅎㅎ 출산을 할때도 스트레스로 인해 저출산이라고 하던대...?


여튼 판다의 개체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내요 ㅎㅎ


저는 5월 24일날 방뭉하였습니다 ㅎㅎ


우선 서울 일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일정입니다!


내일부터 또 판다를 만날수 있겠내요 ㅎㅎ


제가 갔던 판다입니다 ㅎㅎ



저는 시청광장에서 판다를 만나 보았습니다 ㅎㅎ


이때 시간이 되서 이색데이트를 해보았어요 ㅎ



광장에 도착하자마자 판다 설명이 똮!!!!!



이색데이트도 좋치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어요..


날도 덥구... 판다는 도통 보이지도 않고 ㅎㅎ



잔디를 밟으며 뚜벅뚜벅...


가던중....


??


머야 판다들이다!!!!




아쉽게도 판다랑 가까이 사진은 찍지 못하내요..


아르바이트생들이 못들어 간다고 막아요...


겸둥이들 가까이 사진찍고 싶었는대 ㅜㅜ


아! 그리고 저 판다들 모두 종이로 만들어 졌다는...


역시 아트란 놀라워 ㅎㅎ




판다를 보고 주변을 보니 이색적으로 할수 있는것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아가들이 많아 아가들사이에서 만든 작품입니다 ㅎㅎ



배가 출출할때쯤이면 보이는 먹거리 ㅎㅎ


냄새때문에 홀려서 가서 사먹었내요 ㅎ


생각보다 이색적으로 잘되있었습니다.


다들 여친님? 남친님? 들 대리고 이색데이트 한번쯤은 가보세요 ㅎㅎ


서울 판다 1600 방문기 였습니다.고고

(판다 1600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