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상 홈플러스에 가면 있나 확인하는것이 있다.

레고 미니 피규어이다.

아는 형이 이걸 엄청나게 수집을하는대..

그로인해 나도 가끔씩 구입하게 되었고 어제역시 하나 구입했다 ㅋㅋ



이번에 운이 좋게 심슨버전이 있엇다.

내가 듣기로는 심슨버전하고 아이언맨 버전? 이 인기가 많다고 들어 하나 구입했다 ㅎㅎ

고르면서 정말 뜯어보고 싶어 죽는줄알앗지만 집에 도착후 개봉!!!



어랏....


??



옥수수수?

엄마가 나왔다.. 심슨을 안봐서 이름은 모루겠다..

꼬마 나오길 기대했는대.. 에휴

여튼 속의 부록을 보니 종류는 이러하다



여튼 다꺼내 하나씩 조립하던중...​



이건 뭐지?? 알고보니 치마였다ㅋㅋㅋ

정말 치마때문에 조립시간이 꾀나 길엇다...



요렇게 치마를 둘러주는 것이였다.. 흠냐

여튼 뚝딱뚝딱해서 완성!!



근대 꽃이 하나가 남앗다...

그래서 어떡하지.. 버리는건가 하다가....

정말완성!!!!



꽃신을 신겨줬다 ㅎㅎ

이로서 레고 심슨 미니피규어2 개봉기였다 ㅎㅎ
(모바일로 작성하여 양식이 안맞아도 이해 부탁드림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