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원 할리스커피(HOLLYS) 방문기




친구들과 수다떨기를 좋아해 커피숍을 자주간다.


노원에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파스쿠치 등등... 많은 커피숍들이 존제합니다.


근데 이상하게 할리스커피점은 잘안보여 검색을 해서 가보았습니다.

(노원2호점 방문..)



요렇게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간곳은 노원 2호점 입니다.


다음사진은 내부 사진입니.



왼쪽이 안쪽사진입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카운터 뒷쪽? 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이 안쪽 사진입니다 ㅎㅎ



이번에도 죄송합니다.. 항상 먹는거만보면 먹고 들이켜서 먹기전 사진이 없습니다...


먹고나면 항상 생각나내요...


에휴...


그리고 다먹고 나니 생각나는것이 핸드폰 ㅎㅎ


카페에 오면 핸드폰 와이파이를 이용하죠?


근대 여기는 특이하게도 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번이 있더군요 ㅎㅎ 

(나만 몰랐던건가요??..)


참편한 세상~



마지막으로 노원2호점 할리스 위치입니다.



이상으로 노원 할리스커피 방문기였습니다...


뿅~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