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던 11 망사로우 리뷰


정말 오랜만에 글을 적습니다...

제가 요즘 바쁘게 사는척을 하고있어서 ㅎㅎ 글을 못적었습니다...

이번에 조던 11 망사로우가 나와 구매해보았습니다.

언제 나왔냐구요??? 밑에 사진 첨부합니다..



이번에 나온 조던 11시리즈~!

근대 신기하게 이번에는 망사로 나왔습니다.

근대 색상 및 디자인 모두다 퍼팩트!!!!!!

앞부분이 조던 11 특유의 디자인이 안들어간점은 아쉽....

여튼 이번에도 너무나 마음에 들어 구매하였습니다 ㅎ



역시 11 시리즈 답게 물량이 별로없어 온라인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물론 저는 평범한 사람인지라 사이즈라 황금사이즈...흠냐 살기 힘듬..)

그리하여 때마침 강남역에 있어서 강남역에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들려 보았는대...

헐 사이즈가 있습니다 대박 ㅎㅎㅎ

그래서 바로구매 하였죠 ㅎㅎ (물론 일찍가긴 했음 ㅎㅎ)



역시 항상 구매할때마다 날 설래게 하는 골드조던형님 간지 항상 폭발 ㅎㅎ

상자를 열어보니 항상 담겨있는대로 종이가 가려져 있고요 종이를 치우는순간....!!

대박 ㅎㅎㅎㅎ

아빠미소 나옴 ㅎㅎ



전체 샷입니다 ㅎㅎ

정말 이쁘죠??

아! 그리고 이번 버전이 왜 망사로 불리냐 하면

옆에 숨구멍이 숭숭숭 뚤려있습니다 ㅎㅎ

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환기가 잘안되는 단점이 있는대 

이번 버전은 환기를위해? 숨구멍을 망사로 만들어주어서 이름이...쫌 야한? ㅎㅎ 

조던 11 망사로우 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다음 사진은 리뷰에서 가장 중요한! 앞 뒤 옆 사진입니다~!



옆태입니다... 진짜 간지 폭팔합니다...

진짜 이런 고퀄... 대박입니다.. 필구 맞았습니다.....

사니깐 더맘에 듭니다... 흠냐

저 그레이무늬 부분을 잘보시면 망사가 보이실 꺼에요 ㅎㅎ



앞뒤태 입니다. ㅎㅎ

뒷태는 정말 잘빠졌습니다. 조던 11 장점도 나왔구 좋습니다.

근대 앞태가 쪼꼼 아쉽습니다.

조던 11 특유의 장점의 표현이 쫍아진것 같아 아쉽습니다...(그래도 옆태는 환상적임.. 다커버됨 ㅎㅎ)



마지막 사진입니다... 밑창!

밑창색상 및 디자인도 많이 보는편인대요!

조던 11시리즈 답게 역시나 깔끔하듯 개성있이 이쁩니다 ㅎㅎ

가운대에는 조던형님이 똭!!!!!!ㅋㅋ


이상으로 조던 11 망사로우 리뷰였습니다!

댓글